서비스를 중단한 머지플러스가 온라인으로만 환불을 받는다고 하더니 현장에 오면 우선순위로 환불을 해 주고 있습니다. 

 

머지플러스 회사 앞. 클라앙 DynamiK님 촬영

 

 

현시각 머지포인트 본사앞 어마어마하네요 : 클리앙

그저께 저녁에 산책할때는 괜찮았는데 오늘 출근길에 보니까 9시까지 마무리라고해서 그런지 어마어마하네요 골목길뒤까지 줄이 쭉서있네요 방역도좀 걱정되긴 하네요 줄간격보면

www.clien.net

 

포인트 환불 온라인에서만 된다더니

현재 모든 가맹 업체에서 사용이 중지된 머지포인트는 회사 홈페이지의 공지에서 '현장환불은 안되니 온라인으로 접수하라'고 했으며 이를 믿지 못한 사람들이 본사에 직접 방문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문제는 현장에 방문한 사람들은 환불을 받았다는 것입니다. 

이에 따라 머지플러스의 전체 환불 공지는 상당한 신빙성을 잃게 되었습니다. 

회사에 방문한 사람들에게 남은 금액의 60%를 환불 해 주고 있다는데, 이는 '회사는 환불을 해 줬다'는 빌미를 만들기 위한 포석이 아니냐는 해석도 있습니다.

머지포인트 구매자 뿐만 아니라 머지포인트 소형 가맹업체에서도 피해가 진행되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빠른 해결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더 읽어볼 이야기

 

머지포인트 사태 정리

반응형

↑↑↑ 한번 눌러주시는 하트는 큰 힘이 됩니다! ^^ ↑↑↑

궁금하신점은 댓글 남겨주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